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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교내 체육시설 예약 방법 변경 안내(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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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6-16 조회: 2,99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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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체육시설 예약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명단 제출 없이 인터넷으로(재직/재학생에 한하여) 예약 가능


2. 예약은 사용일자 기준 최대 1개월(30일)전부터 최소 7일 전까지 예약 가능

   (학교행사, 총학생회 행사, 단과대학 행사는 공문으로 협조 요청/신청 기간 제한 없음)


3. 사용 가능 시설 및 사용 가능 시간

 - 대운동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평일예약은 무조건 전화예약만 가능)

 - 풋살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구체육관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동문테니스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백령체육관 : 방학기간 평일 / 06:00~22:00


4. 협조사항

 - 풋살장, 교직원테니스장, 동문테니스장을 예약했을 경우 사용 하루 전 또는 당일 사용 전 전화하여 비밀번호 물어봐주시면 됩니다.

 - 통화 가능 시간(평일 09:00~18:00)

 - 무단 사용 적발 시 사용자 전체 적발 일로부터  1개월(30일)간 교내 체육시설 사용 불가


※예약 취소 시 사전에 연락 없을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사용료 징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