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교내 체육시설 예약 방법 변경 안내(적용: 6월 20일~)(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6-16 조회: 1,761회

본문

교내 체육시설 예약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6월 20일(월)부터 명단 제출 없이 전화로 예약 가능


2. 예약은 사용일자 기준 최대 1개월(30일)전부터 최소 3일 전까지 예약 가능

   단, 체육시설 전화 예약은 매주 목요일 11:00까지만 받음.

   (학교행사, 총학생회 행사, 단과대학 행사는 공문으로 협조 요청/신청 기간 제한 없음)


3. 사용 가능 시설 및 사용 가능 시간

 - 대운동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풋살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구체육관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7월 1일 ~ 8월 31일까지 체육관 바닥 공사로 인하여 사용 불가)

 - 동문테니스장 : 평일, 주말, 공휴일 / 06:00~22:00​

 - 백령체육관 : 방학기간 평일 / 06:00~22:00


4. 협조사항

 - 풋살장, 구체육관(주말, 공휴일), 동문테니스장을 예약할 경우 사용 하루 전 또는 당일 사용 전 열쇠를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열쇠 수령 가능 시간(평일 09:00~17:00)

 - 무단 사용 적발 시 사용자 전체 적발 일로부터  1개월(30일)간 교내 체육시설 사용 불가


※예약 취소 시 사전에 연락 없을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사용료 징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