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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교내 체육시설 예약 진행 절차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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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31 조회: 1,73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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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인하여 교내 체육시설 예약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되오니 체육시설 예약을 하고자하시는 교내 구성원들께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 가능 시설 : 대운동장(축구장), 풋살장, 동문테니스장

2. 대상자 : 교내 구성원(교직원, 재학생)

3. 시설 사용 가능시간 : 06:00~18:00까지

4. 예약방법 및 절차

사용일자 기준 최소 3일전 체육시설 사용자 명단 제출

명단 조회 후 명단 제출자에게 사용가능 여부 통보 및 시설 예약 진행

명단 제출 순으로 체육시설 예약 진행  됨

(단, 명단은 목요일 18시까지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