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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고강도의 운동을 짧게 반복하는 운동법으로 짧은 시간에 고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운동으로 인해 탄수화물 저장고가 텅 비어서 운동이 끝난 후에도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운동중에만 체지방을 태우는 유산소 운동과 달리 운동이 끝난 후 일상생활에서도 지방을 계속 태우게 되어 체지방감량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 윤동욱
      경력
      현 FIA KOREA 운동생리학(체중감량) 전임강사
      현 한림 스포츠센터 퍼스널 트레이너 / GX 트레이너
      현 강원대학교 그룹PT 트레이너
      네이버 스포츠 다이어트 칼럼 연제
      2015 MR SEOUL -16kg 4위
      자격증
      미국스포츠의학회(NASM)Certified Personal Trainer
      측정평가사 MES
      국제비만운동관리사
      노인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